본문 바로가기

덕질의 기록

아니메이트 킹프리 코라보 카페 3회차 루이가 나왔다!!!


킹프리 콜라보 카페 마지막 날.... 사실 이 날짜를 젤 먼저 예약했다. ㅎㅎㅎ



오늘 먹으려고 미루고 미뤘던 히로 팬케이크를 젤 먼저 주문했다. 




메뉴판. 못 먹어본 메뉴 아쉽다.. 분명 맛있을텐데.. 8ㅅ8 



오늘 앉은 곳은 유키사마가 있었다. 자리는 안내받기 때문에 고를 수는 없다. 



팬케이크와 먹으려고X

최애캐 코스터가 아직 안나와서O


신 음료를 주문. 

저기 아래 그 빛나는 게 들어있다. 


하트가 둥둥 떠있다. 



코스터는 카케루. 호호... 

루이가 안나와...ㅠㅠ



팬케이크는 좀 시간 걸려서 나왔다. 망고소스 냄새가 장난아니었다.. 망고의 달콤함이 멀리서부터 느껴졌다. 



코스터는 레이. 중복! 그리고

루이가 안나와ㅠㅠ 



흐릿하지만.. 



왕관 쿠키와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적당히 녹아서 팬케이크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다. 



망고시럽을 다 뿌렸다. .. 





원래 굿즈 나가기 직전에 사서 집 가는 길에 뜯어보는데..(굿즈 충동구매를 방지하기 위하여..)


오늘은 마지막이니까 일단 .. 캔뱃지 2개를 샀다. 물론 젤 예쁘다고 생각되는 파티 버전. (캔뱃지 파티버전만 샀다..)

루이가 안나와.... 




일단 같이 찍은 코스터. 


돌아다녀보니 테이블마다 바깥쪽으로(지나가는 사람이 보기 쉽게?) 코스터를 쭉 늘어놓은 게 많이 보였다. 

점내에서는 금지지만 아마 교환을 위한 거라고 추측. 


옆테이블에 루이 코스터 보였는데 ㅠ 차마 말 걸지 못하였다.... ㅠㅠ 

그리고 나는 결국 루이 코스터는 못받았다고 한다...



타이가랑 미나토 코스 하신 스탭이랑 사진도 찍었다! 헷... 헤헷.. 


심심하니까 루이 판넬 찍기. 



미니게임 할 때 쓰이는 건데.. 그냥 찍어봄. 



마지막 주문 시간 쯔음에.. 루나틱헤븐 주문했다. 

안먹어본 메뉴 주문해보는 것도 좋았을지도 모르겠지만, 새콤달콤 맛있는 루이 메뉴가 다시 한 번 먹고 싶었다.. 


코스터는 신! 결국 루이 안나와... 


이건.. 정말 맘에 드는 메뉴였다. 



예쁜 루이랑 파란 장미. 


오늘 받은 코스터! 




굿즈 마감 시간 직전 마지막으로 캔뱃지 3개 집어왔다. 정말 마지막~~~ 하면서 지름. 






~경~ 루이님이 나오셨습니다 ~축~




눈물이 났다... 예쁘니까 한 번 더. 


흑흑.. 아흑흑.. 루이... ㅠㅠ 드디어 나와줬어... 





이천엔 마다 타피스트리 응모 시리얼넘버를 주는데.. 갈 때마다 이천엔 넘어서 총 세번 신청했다. 



이상으로 아니메이트에 돈 갖다 바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