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구운몽M OST vol. 1 / 구운몽 PC버전 구매자 혜택

구운몽은 아주 옛날 옛적에 소하패키지 구매하고 (절대 후회 없음), 


올클하고, 여운이 아주아주 길었던 작품이었다. 




다만 최근에 잘 하지 못했던 이유중 하나는 내가 윈도우 쓰는 것을 떼려쳤기 때문이다. 한번 맥을 쓰니.. 이게 익숙해져서 부트캠프 켜본지가 까마득하다. 부트캠프 용량 다시 나눠서 다시 깔고 그래서 윈도우 쪽에 유일하게 다시 깔고 남긴 것은 구운몽이었다..


여차저차하여 모바일 버전이 나오고! 

피씨버전 구매자들에게 신청만 하면 무료로 포토카드 3장과 씨디 하나를 보내준다 하셨고 드디어 도착했다. 




앨범 자켓이 예쁘게 나왔다. 딱 소유가 등교중 들을 노래라는 느낌들이다. 







봉투마저 버리지 못하게 한다 정말.. 



같이 온 포토카드 

포토카드가 너무너무 예쁘다... 이거 다 모을 수 있을까.. ㅎㅎ 





이것도 바로 리핑하고 정리. 




대체적으로 괜찮은 편.. 다만 텀블벅 후원도 했는데 거기서 받을 Vol 2도 노래 구성이 거의 같다는 아쉬움! 


그래도 이렇게 좋은 게임이 버려지는 것보다는 백배 낫다. :) 





구운몽은 일러스트도 예쁘고 취향이고, 풀보이스 최고고.. 무엇보다 스토리가 찡하다. 



텀블벅 기다린다! 모바일판을 지를지는 솔직히 아직 고민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