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드캡터 사쿠라 콜라보 배낭!

예약주문 받았던게 몇달 전인데 이제야 받았다. 예약당시 배송 예정이 7월이었는데 늦지도 빠르지도 않게 딱 맞았다. 





상품페이지

https://www.super-groupies.com/product/4626




배송은 텐소 이용했다. 텐소는 몇 번 써봤는데 비용 확인도 쉽고 일처리가 깔끔해서 좋다. 몇 달 뒤에야 받을 물건이라서 조금 조바심도 났지만 아무탈없이 잘 왔다.


가방이 부피는 조금 있었지만 가벼워서, 수수료와 국제배송비는 삼천엔 초반대로 냈다. 




Super Groupies

슈퍼 그루피스, 는 애니, 만화, 게임 등의 작품들과 공식 콜라보 물품을 내는 곳인데, 대략 보면 일코용이다. 일상에서 나와 함께하는 최애캐 이런 느낌. 신발, 가방, 우산, 의류, 숄, 악세사리 등등이 나온다. 


디자인은 캐릭터의 모티브를 따오지만 일상에서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게 나온다. 


가격대는 초저가 저렴이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백화점 수준의 고가도 아니다. 개인적인 견해로는 10~20대 타깃의 영캐주얼 브랜드(대략 시부야 마르큐 수준)의 세일 하지않은 가격대와 비슷.. 


퀄리티는 지금 사쿠라 가방만 봤을때 나쁘지 않다. 고급스런 마무리까지는 아니더라고 마감이 깔끔하고 군데군데 오리지널리티를 티안나게 티내는게 좋다. 






배경은 가방이 더울거 같아 쿨매트. 



가볍다!! 그리고 예쁜 분홍색이다. 클리어카드편 콜라보라 그런지 메인일러스트의 빨간 리본이 ㅎㅎ





오리지널 챰. 덕후의 맘을 잘 알아. 




금색 부분이 좀 묵직한데, 버클이 부드럽게 열고 닫혀서 맘에 든다. 




뒷모습. 위로 열고 닫기가 귀찮기는 하다. 옆지퍼 만세/ 



옆지퍼로 열고 안을 보면 슈퍼그루피스 라벨과, 오리지널 안감, 안주머니가 있다. 




배낭이라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 조금 고민을 하다가 예약했던 건데, 매우 만족이다. 덕후의 마음을 흔들 수 밖에 없는 것이었다. 


날 더운 것이 조금 풀리면 들고 다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