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시드사운드 - 난정서

텀블벅 후원으로 난정서 앨범을 구입했다. 


굿즈 배송일정 때문에 엠피쓰리만 먼저 받아 들었다. 실물 앨범까지 왔으니 리뷰를. 




참여하신 분들을 보니, 작곡가 분들은 익숙한 분들이 많은데 보컬분들은 전부(개인적으로는..) 생소한 분들이었다. 


그래도 크로스페이드 듣고 괜찮다고 생각해서 후원했었다. 





메인 일러스트 예쁘지만, 타올까지 같은 일러스트일 줄은 몰랐다. ㅎㅎ 다른 일러스트라고 생각했는데. 타올은 시디들 밑에 깔리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엠피쓰리 파일 있고, 리핑은 솔직히 귀찮아서 안했지만.. 집에 있는 큰 스피커에 시디 넣고 들어봤다. 역시 크게들어야 좋아. 



노래는..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았다. 내 취향인 곡은 'Memoria', '여우별', 'Timeloop'. 


 노래가.. 다 좋아서... 좋다는 말밖에 못하겠다... 전곡 반복재생으로 노동요가 되었다. 




문득 리뷰쓰면서 느꼈는데, 남자 보컬 버전도 있으면 좋을 거 같다! 






+ 2018.9.20

음원 보내달라는 요청이 많아서 시드사운드에 직접 문의해 보았습니다. 실물앨범 발매처를 찾고 있고, 디지털 음원도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드사운드 트위터에서 공지하신다고 하니 트위터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https://twitter.com/SID_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