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텔라비스 OST, 캐릭터앨범





스텔라비스는 아직 개선점이 많은 게임이고.. 그렇게 많은 애정을 쏟는 게임도 아니지만.. 



ost와 캐릭터앨범은 게임보다는 참여하신 분들이 너무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다. 미리듣기에서 REQ님 보컬 너무 멋져서 ㅜㅜ




예약특전인 캔뱃지가 너무 맘에든다. 




앨범 받아보기 전에 이메일로 엠피쓰리 파일을 보내주셔서 미리 들어볼 수 있었다. 앨범 받고서는 시디가 멀쩡한지 보려고 시디플레이어에서도 들어봤다. 역시 시디로 듣는 맛이 다름.. 막귀로 들얼도 다름. 



이스델라의 다양한 음악들..의 자켓프린트가 새것인데도 빛바랜 느낌이 드는 것은 왠지 의도하신거 같지만 조금 신경쓰인다. 





신경써서 재밌게 만드신거 같다. 

1번트랙만으로도 너무 황홀감 차오름..ㅋㅋㅋ 나머지 트랙은 게임하면서 듣던 브금 모아 듣는 느낌. 



오디오드라마도 캐릭터송도 계속 듣고 있지만 전혀 산 게 후회되지 않는다. 캐릭터앨범은 계속 .. 내주실거죠




별지기 패키지 특전으로 드라마 대본도 받았는데, 이렇게 예쁜 드라마 대본 처음 본다!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 뒤에는 드라마에 등장안 로건, 베논, 아우릭 캐릭터 소개도 있고, 게임본편을 안해도 충분히 재밌게 들을 수 있을 듯. 




'The Sixth World' 이 곡 너무 좋은데 인게임에서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스텔라비스 게임자체가 맘에 드는 것은 아니지만 성우와 예쁜 일러스트(덤으로 스토리까지)를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늘어나기를 바란다. 


한국어로 꿀보이스 드라마 듣는 거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