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Japan

2012.1.26 목 ;;ㅅ;;

오후에는 장기를배우는 시간이었다.

어제 처음 장기 규칙을 읽고 오늘아침 전철에서 말들의 움직임을 외우고.

처음 해봤는데 재밌었다>_<
잡은 코마를 다시 쓰는게 정말 신기하고 그게 또 재밌당ㅋ 코마에 글자가 새겨져 있는게 대따 헷갈렸다. 뒤집으면 분간하기 힘든것두 많았다ㅠㅠ


그리고 오늘간 곳은 시부야 북오프. 그냥 북오프 홈페이지에서 검색. 대형점포중에 정기권끊은 구간에 있고 역에서 가까운게 시부야였다 ㅋㅋㅋㅋㅋ

우연히 박앵귀 (무슨 편인지는 기억안나지만 ㅜ)스토리 정리한 책을 봤는데(그림만 ㅜㅠ) 앜ㅋㅋㅋㅋㅋ 일단 '소녀심을 되찾아야지!!!!'라는 결심을 하게 되었고. 역시 게임작화에 감동.
애니작화도 정말 괜찮은 편이지만 게임작확는....... 완벽하게 (소녀) 취향이다. 한컷만으로도 플레이하게 만들어버릴 것만같다.
그림에 어그러짐이 없고 완벽하게 !!!! ;;ㅅ;;

그냥 그렇다구ㅠㅠ 끄응

플레이 하고 싶어도 박앵귀가 일단 시대극이라 단어나 말이 어렵구(역사 약한데..;;) 그전에 글씨체가 가독성이 떨어진다 ㅠㅠ 애니나 또 나왔으면 ㅠㅅ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