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Japan

2012.1.23 월 미타카~지브리미술관

저녁에만 비온댔는데 오전부터 쭈욱 내렸다ㅠㅠ

모야모야ㅠㅠ

아무튼 신주쿠에서 특쾌속으로 ->나카노->미타카. 요렇게 엄청 금방갔다.

사람은 정말 많았다. 중국인 진짜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달 단편애니는 ちゅうずもう. 쥐들이 귀엽게 스모한다. 산속에 살고있는 심심한 지이(じい)랑 바아(ばあ)는 어느날 쥐들이 스모하는걸 발견. 근데 지이바아네집 쥐들이 다 졌다. 그래서 지이랑 바아가 힘나라고 맛난 음식 만들어준다. 그거먹고 대따 몸집큰 쥐들을 스모에서 이긴다>_< 정말 귀엽당


특별전시로 네코버스로 본 풍경이라는것을 했는데 큰 네코버스가 있었다 =ㅁ= 직접 만질수도 있었고 안에 앉아도 봤다.

애니속 여러 장면을 재현해 놓은 전시도 많았다.


잔뜩잔뜩 재밌었다. 나가고 싶지 않앙 ㅠㅠ

비만 안왔어도 더 유쾌했을텐데. 미타카역에서 지브리미술관까지 1킬로미터조금 넘는데. 비ㅠㅠ




어쩌다보니 오늘은 점심 저녁이 규동ㅋㅋㅋㅋ 아직도 안질리다니 ㅋㅋ

스위파라. 갈지말지는 내일 지유가오카 갔다오구 정하지뭐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