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Holiday

9/10 오토메디아 10월호 샀다! / 이세계식당 콜라보 카페

오늘은 알바 끝나고 아니메이트가서.. 


오토메디아라는 잡지(?) 10월호를 샀다.. 이유는 매우 간단.. 표지에 루이 새로운 일러&새로운 의상이 있었기 때문!


단순하다! (하지만 가격은 단순하지 않았다... 월급 받자마자 스르륵)


이번 오토메디아는 로손 버전으로 표지가 다른데.. 그거까지 사면 걍 거덜나니까.. ㅠ.. 일반버전만 사기로.. 



부록으로 표지 일러스트의 클리어파일이 있다. 진짜 디자인 예쁘다. 투명하고 뒷면도 예쁜데, .. 예쁘다.. 

루이 귀여웡 =ㅁ= 




킹프리 나름 권두 특집이라고 분량 좀 있는데, 아무튼.. 

생각치도 못한 응모자전원서비스가 있었다. 그런데 응모자 부담 가격 너무 사악한거 아닌가 싶고.. 이건 좀 고민 좀 해야지. 



그리고 프리즘 점프 별로 해설이 있다.. 읽기 귀찮지만 루이가 예쁘다. 




키친카 아니메이트 카페가 있어서 그냥 음료 하나 주문해 보았다. 

이세계식당? 모르는 작품인데.. 오오 뭔가 재밌어 보인다. 'ㅁ' 이렇게 덕질할 게 늘어가는가? 




무슨무슨.. 어쩌구 레몬 소다 같은걸 시켰다. 



키친카라서 그런지 굿즈 딱히 많지는 않았다. 


음료주문하면 받는 랜덤 코스터. 나는 젤 오른쪽 젤 위에거 받았다. 




그리고 드디어 고데기를 샀다! 동키호테나 빅구카메라 같은데서 보니까 생각보다 비싸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아마존에서 겁나 싼거 찾아서 바로 주문했다. 



셰어하우스에 앞으로 사람이 꽉 찰거라고 한다 벌써 두세명 새로 왔는데.. 한 분은 조용하고 순박한 느낌.. 한 분은 일본어 잘 못 하는거 같은 젊은 사람, 또 한 분은 매일밤 부엌에서 파티 하는 셰어하우스가 어울릴 거 같은 사람. 



졸리다.. 피곤피곤해. 


'WorkingHoli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9/12 알바 면접이다  (0) 2017.09.12
9/11 으으 비 으으  (0) 2017.09.11
9/9 하핫  (0) 2017.09.09
9/8 영혼 털리는 알바  (0) 2017.09.08
9/7 설염...  (0) 2017.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