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KING OF PRISM -PRIDE the HERO- 블루레이

예약 주문했고.. 받은 건 꽤 전이지만.. 오늘에야 재생해 볼 수 있었다.. 뭐하느라 바쁜 건지.. 



사실 예약 구매할 생각은 별로 없었다.. 근데 특전을 보고.. 바로 결제했다..

라쿠텐북스 특전이 루이신 천포스터였다. =ㅁ= 게다가 정가보다 할인을 하고 있어서.. 괜찮지 않나 싶어서 그만...






특전과 같이 꼬옥! 




예쁘다. 루이신.. 



벽에 걸고 싶은데.. 이정도의 공간이 없다.. 어떻게 할 수 없나아.. 루이 너무 아름답다. 




오오오 킹 오브 프리즘의 위엄. 키라키라




킹프리 남캐 최애는 

루이-코우지.. 이런 순서지만,.. 이번 디스크 특장판? 새로운 히로 일러스트 넘 예쁘다! 



빨간 벨벳 케이스 너무 예쁘다. 영롱하다. 



이것저것 들었다.. 5월인가 6월인가에 하는 이벤트도 선행 신청했다.. 당첨되면 비행기타고 와서 본다...!! 하하 



히로가 귀여워서. 찍었다. 


대본집? 같은 것도 있고, 




1. 블루레이 본편

2. 블루레이 특전 영상들

3. 본편 믹스 음원 씨디

4. 킹프리 라디오 편집 엠피쓰리 파일



예쁘다. 




블루레이 재생! 오랜만에 보니까.. 역시 재밌다.. 프리즘쇼 넘 좋아=ㅁ= 그리고 루이 최고로 아름답다.. 


다 보고 알았는데 음성 특전 같은 게 있었다. 응원상영 녹음된 게 같이 나오게도 할 수 있었다! 다음에 다 감상하기로 하고 일부만 듣고 말았다. 

난 사실 킹프리 응원상영을 해본적이 없어서 ㅠㅠ 그건 좀 아쉽다. 


시디들은 아이튠즈에 정리. 라디오 파일이 글자가 다 깨져서 하나하나 복붙하느라 시간이 좀 걸렸다. 




다음 쉬는날에 마저 즐겨야겠다. 


루이 예쁘다.